2018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IEM) 시드니의 챔피언 결정되다

IEM 시드니의 새로운 챔피언 페이즈 클랜(FaZe Clan), 아스트랄리스(Astralis) 꺾고 왕좌에 올라

 

2018 5 8 지난 6일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Intel® Extreme Masters, IEM) 시드니 시즌 13의 첫 이벤트가 성공리에 마무리 되었다. 이번 시즌 13의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 결승전에서 페이즈 클랜 (FaZe Clan)이 아스트랄리스(Astralis)를 꺾고 우승을 거머쥐었다. 2억 7천만 원 규모의 총 상금이 걸린 이번 시즌 13 토너먼트에는 전 세계 총 16개의 팀이 참여해 열띤 승부를 선보여 관중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이번 IEM 시드니 그룹 스테이지는 충격의 연속으로 흥미진진하게 진행 되었다. A 조에서는 타일루(TyLoo)와 레니게이드(Renegades)가 승자조에서 플레이 오프 진출에 성공하면서, SK게이밍(SK Gaming)과 페이즈 클랜을 각각 패자조로 내려 보냈다. SK 게이밍에게는 한번 더 반등할 기회가 있었지만 그레이하운드(Grayhound)에게 패하면서 두 개의 시리즈 끝에 토너먼트에서 제외되었다. 그레이하운드는 다음 경기에서 페이즈 클랜에게 패하였지만, 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번 토너먼트는 플레이오프에서 다섯 경기가 치러졌고, 한 맵에서 다섯 번이나 연장전에 돌입하면서 긴장감 넘치는 경기가 진행되었다. 결승전에서는 두 번의 연장전 끝에 세 번째 맵이 16:14로 끝나면서 페이즈 클랜이 새로운 챔피언의 자리에 오르게 되었다.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에 대하여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는 전 세계 현존 최장수 프로 게이밍 투어이다. 2006년 ESL에 의해 출범된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는 다양한 e스포츠 게임 종목에서 최고 수준의 게이머들이 출전하는 대회이다. 10년이 넘는 역사와 함께,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고 전통적인 대회로 평가 받는다.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공식 홈페이지: www.intelextrememasters.com

 

인텔에 대하여

인텔(NASDAQ: INTC)은 가장 놀라운 경험들을 구현하기 위해 기술의 한계를 넓혀나가고 있다. 인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newsroom.intel.com 혹은 inte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About Intel
Intel (NASDAQ: INTC) expands the boundaries of technology to make the most amazing experiences possible. Information about Intel can be found at newsroom.intel.com and intel.com.

Intel and the Intel logo are trademarks of Intel Corporation in the United States and other countries.

*Other names and brands may be claimed as the property of oth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