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s news source for media, analysts and everyone curious about the company.

인텔, ‘인텔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데이’에서 IT미래를 선도할 최신 제품 라인업 및 관련 기술 공개

  • IT엔터프라이즈 환경을 이끌어 갈 인텔의 최신 빅데이터 및 하둡, 태블릿, 인지컴퓨팅, 사물인터넷, 보안 솔루션 소개
  • 인텔 기술을 활용한 군대, 기업,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실제 구축 사례 발표

2014년 3월 31일, 서울 – 인텔코리아(http://www.intel.com, 사장 이희성)는 오는 4월 3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인텔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데이(Intel Enterprise Solution Day)’를 개최하고 빅데이터 및 하둡, 태블릿, 인지컴퓨팅, 사물인터넷, 보안솔루션 등 엔터프라이즈 IT 환경 전반을 아우르는 인텔 최신 제품 라인업 및 관련 기술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다양한 세션과 함께 삼성전자, LG전자, TG 삼보 등의 국내 PC 제조사들 및 IBM, HP, 델, ASUS등의 글로벌 IT 기업들의 전시가 진행되며, IT 최신 제품 및 기술, 트렌드, 비즈니스 모델 및 고객 성공 사례가 공유될 예정이다. .

인텔 태블릿 및 2in1 등 최신 제품 로드맵 공개

이날 행사에서는 인텔에서 제공중인 각종 최신 제품의 특징 및 기능, 성능을 비롯한 관련 기술 및 솔루션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와 활용 방안, 향후 로드맵이 공개된다. 특히 높은 생산성과 휴대성을 장점으로 최근 엔터프라이즈 환경의 모바일 혁신을 가져오고 있는 인텔 기반 태블릿 및 2in1의 CPU 로드맵 공개와 함께, 엔터프라이즈 업무 환경에 적합한 디바이스 구매의 선택기준분석이 소개될 예정이다.

빅데이터, 데이터센터, IoT 등 엔터프라이즈 전반의 솔루션 및 비전 소개

인텔은 인텔 데이터센터 SDI(Software Defined Infrastructure) 세션을 통해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데이터센터 혁신을 발표하고, IT 산업 전체를 이끌고 있는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에 관한 인텔의 비전과 솔루션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인텔의 빅데이터 전략과 더불어 엔터프라이즈급 성능과 보안 및 손쉬운 관리 능력을 제공하는 인텔 아파치 하둡 및 보다 손쉬운 데이터 분석을 위한 툴 킷이 발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현재 IT업계에서 가장 큰 관심을 얻고 있는 IoT 시장 성장 전망 및 그에 따른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들이 발표될 예정이며, 지난 1월 CES 2014를 통해 공개된 차세대 인지컴퓨팅의 핵심 기술인 인텔의 리얼센스 기술에 대한 설명도 진행된다.

군대, 기업,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실제 구축 사례 발표

이날 행사에는 군인공제회 C&C의 김한욱 본부장 및 한국맥아피의 김현수 이사, GS홈쇼핑의 서호석 차장, 서울중랑초등학교 조주한 교사가 참석하여 인텔 코어 vPro 플랫폼으로 보안 및 관리 효율성을 향상시킨 군부대 내 사이버지식정보방 사례 및 기업의 자산 보호 및 신속한 진단, 복구를 위한 지능형 위협 방어 솔루션 사례, 유통업계에서의 인텔 제온 E7 마이그레이션 및 하둡 사례, 교육 분야에서의 인텔 태블릿을 활용한 새로운 교육 사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실제 인텔 기술이 어떻게 적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구체적 사례 발표가 진행된다.

양재동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기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인텔에 대하여

인텔은 컴퓨팅 기술혁신 부문의 세계적 선도기업이다. 전 세계 컴퓨팅 기기의 기반이 되는 중요한 기술들을 개발, 구축한다. 인텔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intel.com/cd/corporate/pressroom/apac/kor/index.htm 혹은 blogs.int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텔 및 인텔 로고는 미국 및 다른 국가에서 인텔의 등록 상표로 등록되어 있다.

*기타 이름 및 상표는 해당 소유권자의 재산이다.

인텔에 대하여

반도체 업계의 선두주자인 인텔(Nasdaq: INTC)은 우리의 삶을 윤택하게 하고 전 세계의 발전을 가능케 할 세상을 바꾸는 기술들을 창조하고 있다. 무어의 법칙에 고무된 인텔은 고객의 문제 해결을 돕기 위해 반도체의 설계와 제조 과정을 지속적으로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텔은 클라우드, 네트워크, 엣지 그리고 모든 컴퓨팅 디바이스에 인텔리전스를 접목함으로써 데이터의 잠재력을 끌어내 기업의 비즈니스는 물론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를 좀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인텔의 혁신적인 노력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newsroom.intel.com 혹은 inte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텔©. 인텔 및 인텔 로고는 인텔사 또는 그 자회사의 상표이다. 기타 명칭과 브랜드는 해당 소유업체의 자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