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아태지역 파트너사를 위한 2015 인텔 솔루션 서밋에서 인텔 기술 공급자(ITP) 프로그램의 향상된 혜택 공개

  • 마카오에서 열린 2015 인텔 솔루션 서밋(ISS 2015)에 인텔 기술 파트너 350개 사 참석
  • 인텔 기술 공급자(ITP) 프로그램, 소매, 유통, IoT, 모바일 전문 유통업체, 중소기업 등에 최적화된 혜택 새로이 추가
  • 모바일에 최적화되어 최상의 학습 및 보상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ITP 프로그램 사이트 구축

2015년 5월 18일, 서울 – 인텔은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 간 마카오에서 개최된 연례 인텔 솔루션 서밋(Asia Pacific and Japan at its annual Intel® Solutions Summit)행사인텔® 아태 및 일본 지역 350개의 회원사가 참석했다고 발표했다. 행사에서 인텔은 인텔® 기술 공급자(Intel® Technology Provider)프로그램의 업데이트 사항을 발표하는 한편, 파트너사가 기업 고객 및 소비자 대상 효과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확보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 효과적인 영업기법, 시장 진입 프로그램, 그리고 매치 메이킹(match-making opportunities)과 관련한 다양한 경험을 공유했다.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은 인텔 제품을 재판매하거나 영업을 하는 기업을 위해 설계된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파트너들이 사업을 구축하고 솔루션을 판매하는데 있어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업체가 되도록 지원하고, 궁극적으로는 수익을 증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올해에는 소매업체, 교육, IoT 소매 솔루션, 모바일 전문 유통업체 및 중소기업들을 위한 특별 혜택이 본 프로그램에 새로이 추가됐다. 인텔은 각각의 혜택을 파트너사별로 최적화해 파트너사들이 시장을 리드하고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나갈 예정이다.

인텔 세일즈 및 마케팅 그룹 부사장 겸 세일즈, 디렉트 및 채널 영업 그룹 총괄인 마리우츠 티클만(Maurits Tichelman)은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은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파트너사에게는 이미 입증된 프로그램”이라며, “인텔은 파트너들이 보다 많은 사업을 성공적으로 실행하도록 올해 본 프로그램을 더욱 개선했다. PC, 태블릿 및 모바일 상에서도 프로그램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 플랫폼을 새롭게 디자인 했으며, 이용자가 관심을 가질만한 콘텐츠, 영업 기회 및 비즈니스 혜택도 추가 했다. 지금이야 말로 인텔과 손잡기 가장 좋은 시기”라고 말했다.

새롭게 디자인된 인텔 기술 공급자(ITP) 웹사이트는 디바이스 별로 다양한 화면 사이즈에 최적화된 유저 인터페이스를 통해 고객들이 이동 중에도 자신의 계정에 액세스하고 작업을 계속할 수 있게 해준다. 본 웹사이트는 회원사들이 향후 사업을 성장시켜나가는 데 있어 도움을 주는 향상된 영업 및 트레이닝 기법을 온라인상으로 제공하며, 또한 각 파트너사들이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누리고 보다 용이하게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한층 강화된 분석 및 인사이트 자료를 제공한다.

한편, 인텔은 행사 기간 아태 일본 지역의 인텔 기술 제공 프로그램 회원사들 가운데 뛰어난 비즈니스 성과를 거둔 업체를 선정, 발표했다. 주요 수상업체는 아래와 같다.


수상명

수상업체

국가

데스크탑 매출 기여 부문: 선진시장

써드 웨이브 Corp.

일본

데스크탑 매출 기여 부문: 신흥시장

SNS 네트워크 (M)

말레이시아

모바일 기기 유닛 기여 부문(태블릿 제외)

: 선진시장

MSY 테크놀러지

호주

모바일 기기 유닛 기여 부문 (태블릿 제외)

: 신흥시장

모바일 월드 JSC

베트남

서버 매출 기여 부문

㈜ 명인전자

한국

NUC(Next Unit of Computing) 유닛 기여 부문

써드 웨이브 Corp.

일본

서버 버티컬(vertical) 디자인 리더십 부문

바이트스케일 테크놀러지스

인도

솔루션 윈 부문 우수상: 선진시장

플랫폼

일본

데렉터 특별상: 인텔 컴퓨트 스틱 수상

시넥스 테크놀러지 인터네셔널

대만

인텔 아태·일본 지역의 유통 및 채널 영업 책임자인 퍼하드 파텔(Ferhad Patel)은 “인텔은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에서 컴퓨팅에 대한 수요가 날로 증가함에 따라, 전 제품군에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파트너사와 보다 긴밀히 협력하여 채널을 발전시키는데 주력할 것이다”라며 “인텔은 PC 및 서버 시장에 활기를 불러일으키고, 인텔 기술 제공 파트너사들이 IoT, 투인원(2 in 1), 인텔 컴퓨트 스틱(Intel Compute Stick), NUC(Next Unit of Computing)와 같은 분야에서 새로운 시장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해왔다.” 라고 말했다.

인텔 솔루션 서밋에 대하여

인텔 솔루션 서밋은 시장에서 협력사들의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상세 고객 솔루션에 관한 정보 및 리더십, 핵심 마케팅 및 비즈니스 전략을 인텔 채널 커뮤니티에 제공한다. 유익한 교육의 기회와 함께, 인텔의 솔루션 서밋은 협력사들에게 동종업계 기업들 및 인텔로부터 가치 있는 지식을 공유하는 이상적인 자리를 마련한다. 인텔 솔루션 서밋은 기조 연설과 제품 및 솔루션 쇼케이스, 연례 채널 시상식, 교육 세션 및 네트워킹 기회 등을 포함한 주요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 

인텔에 대하여

인텔은 컴퓨팅 기술혁신 부문의 세계적 선도기업이다. 전 세계 컴퓨팅 기기의 기반이 되는 중요한 기술들을 개발, 구축한다. 인텔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newsroom.intel.com 혹은 blogs.int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텔 및 인텔 로고는 미국 및 다른 국가에서 인텔의 등록 상표로 등록되어 있다.

*기타 이름 및 상표는 해당 소유권자의 재산이다.

인텔에 대하여

반도체 업계의 선두주자인 인텔(NASDAQ: INTC)은 전 세계 혁신의 바탕이 되는 컴퓨팅 및 통신기술로 데이터 중심의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다. 엔지니어링 분야에 있어 인텔의 전문성은 전 세계가 직면한 가장 큰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기여할 뿐 아니라 클라우드와 네트워크, 엣지까지 스마트 커넥티드 월드를 구성하는 모든 인프라와 수십억개의 디바이스를 작동시키고 연결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인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newsroom.intel.com and intel.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텔 및 인텔 로고는 미국 및 다른 국가에서 인텔의 상표로 등록돼 있다.

*기타 이름과 상표는 해당 기업의 자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