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코리아-11번가, 인텔 기반 태블릿 11종 최저가 판매 도전

  • 인텔 아톰 프로세서 탑재 국내외 태블릿 11종 최저 10만원~최고 50만원대 구매 가능
  • 최대 2만원 할인 쿠폰과 다양한 사은품 제공

2014년 11월 24일, 서울 – 인텔코리아(사장 이희성, http://www.intel.com)가 인터넷 쇼핑몰 11번가와 공동 프로모션 ‘인텔 인사이드 기반 태블릿 11번가 Best 11’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인텔 인사이드 태블릿 11종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1월 21일부터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1번가 최저 가격에 인텔 아톰 프로세서 기반의 다양한 태블릿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이 기본 제공되어 소비자들은 최저가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태블릿을 고를 수 있게 됐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구매할 수 있는 태블릿 종류는 총 11가지로, 레노버, HP, 델, 에이수스 등의 외국계 PC 기업은 물론, 주연테크, 아이뮤즈, 늑대와여우, 엠피지오 등의 국내 PC/태블릿 전문 업체들의 제품도 다수 포진되어 있다. 가격대는 16만원~59만원대로 다양하며, 운영체제는 윈도 8.1과 안드로이드 중 선택할 수 있다. 인텔 아톰 프로세서 기반의 태블릿은 향상된 성능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수명이 특징이다.

태블릿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빔스크린, 이어폰, 마우스, 블루투스 키보드, 터치펜, 액정보호필름, 태블릿 커버, 16GB 메모리 등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제공된다.

인텔코리아 이희성 사장은 “인텔과 11번가는 저가형 태블릿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추세 속에 가격 경쟁력 있는 제품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인텔 인사이드 기반 태블릿 11번가 Best 11’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이 인텔 기반 태블릿을 통해 풍부한 모바일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11번가 디지털 그룹 이치훈 그룹장은 “다양한 태블릿이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고, 특히 연말을 맞아 태블릿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우수한 성능을 전달하는 인텔 기반의 국내외 태블릿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인텔 인사이드 기반 태블릿 11번가 Best 11’ 프로모션은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http://bit.ly/1uVfNjS)와 쇼킹딜십일시 페이지(http://bit.ly/1mmYNKN)에서 참여할 수 있다. 구매 가능한 제품은 레노버 요가2 Pro, 레노버 Miix2, 에이수스 미모패드7, 에이수스 미모패드8 LTE, 델 베뉴8프로, HP 파빌리온 10 x2, 주연테크 J-TABM, 주연테크 J-TAB2, 아이뮤즈 MuPAD, 엠피지오 레전드I, 늑대와여우 WF-TABT-WB 11종이다.

인텔에 대하여

인텔은 컴퓨팅 기술혁신 부문의 세계적 선도기업이다. 전 세계 컴퓨팅 기기의 기반이 되는 중요한 기술들을 개발, 구축한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성의 선두 주자로서, 인텔은 세계 최초의 “미분쟁” 상용 마이크로 프로세서를 제조하고 있다. 인텔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newsroom.intel.com 혹은 blogs.intel.com에서, 인텔의 미분쟁 노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onflictfree.int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텔 및 인텔 로고는 미국 및 다른 국가에서 인텔의 등록 상표로 등록되어 있다.

*기타 이름 및 상표는 해당 소유권자의 재산이다.

인텔에 대하여

반도체 업계의 선두주자인 인텔(NASDAQ: INTC)은 전 세계 혁신의 바탕이 되는 컴퓨팅 및 통신기술로 데이터 중심의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다. 엔지니어링 분야에 있어 인텔의 전문성은 전 세계가 직면한 가장 큰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기여할 뿐 아니라 클라우드와 네트워크, 엣지까지 스마트 커넥티드 월드를 구성하는 모든 인프라와 수십억개의 디바이스를 작동시키고 연결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인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newsroom.intel.com and intel.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텔 및 인텔 로고는 미국 및 다른 국가에서 인텔의 상표로 등록돼 있다.

*기타 이름과 상표는 해당 기업의 자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