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s news source for media, analysts and everyone curious about the company.

인텔코리아, 파워블로거 4인과 함께하는 ‘Chase the 4’ 캠페인 진행

  • 파워블로거들이 인텔코리아 페이스북에 업로드 하는 사진을 근거로 위치를 추적하는 이벤트로 진행
  •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노트북들의 배터리 성능 간접 체험 가능

2013년 10월 22일, 서울 – 인텔코리아(http://www.intel.com, 사장 이희성)는 10월 22일부터 인텔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IntelKorea)을 통해 4일간 4명의 파워블로거와 함께하는 ‘Chase the 4’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Chase the 4’ 캠페인은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기술적 특장점을 강조하기 위해 진행된다.

파워블로거들은 10월 22일부터 2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총 8시간 동안 서울 및 경기도 근교를 이동한다. 파워블로거들은 이동하는 동안 자신이 위치한 곳을 유추할만한 단서가 되는 50여 개의 사진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내 게재하게 되며, 이벤트 참여자는 실시간으로 업로드 되는 사진을 근거로 미션시간 내 자신들이 찾아 낸 파워블로거의 위치를 제공된 지도에 핀을 꽂아 표시하면 된다.

파워블로거들은 각 장소를 이동하면서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다양한 특징을 전달하게 된다. 최대 8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배터리 수명, 강화된 이동성, 얇고 가벼운 디자인, 강력한 비주얼을 제공하는 내장 그래픽 성능 등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강점을 노트북 사용 후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참여자들 중 파워블로거들의 위치를 가장 많이 찾은 10명 중 매일 1명씩 총 4명을 추첨해 노트북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 중 매일 444명에게 모바일 음료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인텔코리아 페이스북에서 공지된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파워블로거는 라라윈(http://lalawin.tistory.com/), 기즈모(http://www.gizmoblog.co.kr/), 다찌(http://blog.naver.com/dicagallery), 그남자(http://blog.naver.com/sg90929/) 총 4명이며, 삼성 아티브북9 플러스, LG 엑스노트 13Z930, 소니 바이오 탭11, HP Split x2 4종의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제품이 활용된다.

인텔코리아 마케팅본부 지용호 상무는 “소비자들은 이번 ‘Chase the 4’ 캠페인에서 파워블로거들의 생생한 후기를 통해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제공하는 ‘경험할 수 없었던 경험’을 만나게 될 것”이라며, “캠페인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은 더욱더 향상된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모바일 컴퓨팅 라이프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인텔에 대하여

인텔은 컴퓨팅 기술혁신 부문의 세계적 선도기업이다. 전 세계 컴퓨팅 기기의 기반이 되는 중요한 기술들을 개발, 구축한다. 인텔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www.intel.com/pressroom 혹은blogs.intel.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텔과 인텔 로고는 미국 및 다른 국가에서 인텔의 등록 상표로 등록되어 있다.

인텔에 대하여

반도체 업계의 선두주자인 인텔(Nasdaq: INTC)은 우리의 삶을 윤택하게 하고 전 세계의 발전을 가능케 할 세상을 바꾸는 기술들을 창조하고 있다. 무어의 법칙에 고무된 인텔은 고객의 문제 해결을 돕기 위해 반도체의 설계와 제조 과정을 지속적으로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텔은 클라우드, 네트워크, 엣지 그리고 모든 컴퓨팅 디바이스에 인텔리전스를 접목함으로써 데이터의 잠재력을 끌어내 기업의 비즈니스는 물론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를 좀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인텔의 혁신적인 노력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newsroom.intel.com 혹은 inte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텔©. 인텔 및 인텔 로고는 인텔사 또는 그 자회사의 상표이다. 기타 명칭과 브랜드는 해당 소유업체의 자산이다.